2024년 11월 29일(금)

소방관들에게 '공짜'로 일본 온천 여행 보내주는 항공사

인사이트(좌) 연합뉴스, (우)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마루코마 온천 료칸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국내 저가항공사 티웨이항공이 소방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의 특이한 점은 일반 고객이 아닌 소방관들이 대상이다.


전국에서 밤낮 없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에게 티웨이항공과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이 소방관을 추첨해 여행을 보내준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소방관들의 여행은 누리꾼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다.


티웨이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소방관들이 삿포로 여행에서 방문했으면 하는 곳과 음식을 추천하면 된다.


이렇게 추천 받은 여행지와 음식은 별도 응모로 추첨되는 소방관들에게 전해지며 티웨이항공은 소방관의 숙박과 식사, 관광 등 모든 해외 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벤트에 참여한 누리꾼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누리꾼 참여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여행을 원하는 소방관의 여행 응모는 8일에 마감된다.


해당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 일본정부관광국이 함께해 성사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불철주야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뜨겁게 일한 만큼 쿨한 삿포로로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늘 소방관분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너무 바빠 아내 혼자 거미콘서트 보낸 '소방관 남편'이 몰래 준비한 선물일이 바빠 연말을 함께 하지 못했던 '소방관 남편'이 아내 몰래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