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데뷔 20년' 차이나는 대선배 '젝키'와 콜라보 무대 해 신난 '워너원' 멤버들 (영상)

인사이트'2017 MBC 연말시상식'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데뷔 1년 차 그룹 워너원이 데뷔 20주년을 맞은 대선배 젝스키스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지난달 31일 '2017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1부의 엔딩 무대로 젝스키스와 워너원의 특별 콜라보 무대가 꾸며졌다.


아이돌 1세대 젝스키스와 데뷔 1년 차 신인 워너원의 특별한 만남은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날 젝스키스와 워너원은 젝스키스의 최고의 히트곡 '커플'을 함께 불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BC 연말시상식'


무대에서 워너원은 곡 '커플'을 또 다른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워너원은 대선배 젝스키스와의 함께하는 무대 도중 설레는 표정을 숨기지 못하며 연신 미소를 머금었다.


또한 이날 무대에서 젝스키스 멤버들은 신인 아이돌 워너원과 견줄만한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BC 연말시상식'


관객석에는 젝스키스 팬들의 노란색 응원봉과 워너원 팬들의 반짝이는 응원봉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훈훈한 광경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MC들은 워너원에게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젝스키스와 함께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데 소감이 어떻냐"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평소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무대를 펼쳐 존경스럽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BC 연말시상식'


Naver TV '2017 MBC 연말시상식'


워너원X젝스키스, 역대급 콜라보 무대 선보인다보이그룹 워너원과 젝스키스가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선보인다.


'화이트 수트' 입고 아이돌 대선배 H.O.T 무대 완벽하게 재현한 워너원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1세대 아이돌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