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타 팬들 부러움 한 몸에 받은 '틴탑과 엔젤'의 꿀 떨어지게 달달한 '합동무대' (영상)

인사이트'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팬클럽 엔젤과 남다른 무대를 꾸민 틴탑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는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이 열렸다.


이날 그룹 틴탑은 팬클럽 엔젤이 함께 모인 '엔젤 합창단'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틴탑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무대에서 '엔젤 합창단' 100명과 함께 곡 '안녕'을 열창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


노래 '안녕'은 멤버 니엘이 팬들을 위해 만든 곡이다.


해당 곡은 '그대는 나의 엔젤', '우리 끼리끼리 아름다운 꽃길을 걸어야 해. 혹시 먹구름이 와 이 비를 맞게 된다면 우산이 돼 줄게'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틴탑은 무대에서 팬들의 곁에 다가가 어깨동무를 하는 등 친근하게 대하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호흡하는 틴탑 멤버들과 기뻐하는 엔젤의 모습은 많은 아이돌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틴탑이 오랜 시간 곁에 있어준 팬클럽과 함께 준비한 감동적인 합동 무대를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


Naver TV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


한번도 안틀리기 어렵다는 틴탑 '희열스텝'에 도전한 에비츄 (영상)너무 빨라서 아무나 따라할 수 없다는 틴탑의 희열스텝 댄스에 에비츄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틴탑' 소속사 "엘조가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 통보했다"아이돌 그룹 '틴탑'의 멤버 엘조가 남은 계약 기간 동안 어떤 일정에도 참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소속사 측에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