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술 한방울 안먹고 '큰형' 박명수 우수상 뒷풀이서 춤추며 재롱떠는 유재석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dj_gpark'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술 못 마시기로 유명한 유재석이 술자리에서 재롱을 떠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석아 세호야 고맙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9일 MBC '연예 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후 뒤풀이 자리에서 찍은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dj_gpark'


공개된 영상은 조세호의 손장난에서 시작한다. 


조세호의 손장난을 옆에서 지켜보던 유재석은 "세호야 들어와야지, 들어와야지"라고 말하며 웨이브를 추기 시작한다.


조세호의 다소 얌전한 반응이 아쉬운 듯 유재석은 이내 일어서서 춤을 추며 재롱(?) 떠는 모습으로 주변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j_gpark'


술을 못 마시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그는 뒤풀이에서 콜라나 사이다 등의 음료수를 먹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음료수만 마셨지만 유재석의 반응은 술마신 사람 못지 않게 흥겨웠다.


영상에서 유재석이 더 빛나는 이유는 이날이 유재석에게 그리 기쁜 날이 아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j_gpark'


지난 29일 MBC '연예 대상'에서 12년 동안 매해 상을 받아왔던 유재석은 올해는 상을 하나도 받지 못했다.


속상해서 침울해할 수 있을 텐데도 밝게 웃으며 동료들을 축하하는 그의 모습에서 진정한 고수의 품격이 묻어났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명수에게 축하를 전하며 유재석의 귀여운 춤사위에도 찬사를 보냈다.


한편 지난 29일 MBC '연예 대상'에서 '무한도전' 팀은 대상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박명수와 조세호가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받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박명수(G-park)(@dj_gpark)님의 공유 게시물님,


후배들에게 '좋은 기운' 주려 악수 하고 다니는 유재석'유느님' 유재석이 tvN '코미디 빅리그' 회의실에 등장하자 '유느님 악수회'가 열렸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