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EXID와 '덜덜덜' 섹시하게 춤추는 박나래보고 눈 질끈(?) 감은 기안84 (영상)

인사이트MBC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7 MBC 방송 연예대상'에 참석한 기안84가 박나래의 섹시 퍼포먼스 축하 무대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는 '2017 MBC 방송 연예대상'이 개최됐다. 


앞서 1부에서는 MBC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는 모델 한혜진이 가수 선미의 노래 '가시나'를 완벽 재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진 2부 축하공연에서는 EXID가 '덜덜덜'로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EXID가 특유의 섹시함으로 무대를 압도한 가운데 노래의 절정인 후렴구부터 박나래가 등장해 섹시 카리스마를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박나래의 퍼포먼스에 이를 자리에서 지켜보던 기안84가 카메라에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 공식 썸남이 되어버린 기안84는 무대에 오른 박나래의 모습에 집중하다가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반면 전현무는 박나래의 섹시 퍼포먼스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나혼자' 멤버들의 상반된 반응에도 박나래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현장에 웃음 폭탄을 투척한 후 유유히 무대에서 사라졌다. 


무대가 끝나고 이날 진행을 맡은 개그맨 양세형과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정말 '덜덜덜' 한 무대였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날 '2017 MBC 방송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나 혼자 산다'가 8관왕을 차지했다.


이시언(버라이어티 남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이경하(올해의 작가상), 박나래, 기안84(베스트 커플상), 한혜진(버라이어티 여자 우수상), 헨리(버라이어티 남자 우수상), 박나래(버라이어티 여자 최우수상),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그리고 전현무까지 'MBC 연예대상'을 차지하며 자리를 빛냈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박나래♥기안84 베스트 커플상 수상…"대상타면 결혼하겠다는 약속 꼭 지키겠다"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기안84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