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출시 직후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가 신상 컬러로 돌아왔다.
28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한층 더 매력적인 MLBB 컬러로 돌아온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신상 컬러 출시 소식을 전했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지난 8월 5일 공식 출시 이후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코덕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 신상 컬러는 '말린과즙' 느낌을 담은 MLBB 컬러인 '플럼킬크잼'과 '로즈 카푸치노'까지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독특한 제형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SNS 상에 입소문을 타며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로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격이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속촉촉 겉보송의 정석"이라는 후기와 함께 "색상도 다 너무 예뻐 버릴 게 하나도 없다"고 입을 모았다.
현재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2018년 1월 3일까지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따라서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개당 9,500원인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를 30% 할인된 가격인 6,65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한편 앞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복분자파워, 말린딸기시럽, 루드레드자몽, 말캉오렌지, 핫체리버찌, 톡톡석류알까지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