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7일마다 기억 잃는 여고생을 사랑한다"···역대급 로맨스 영화 '일주일간 친구' 오늘 개봉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7일마다 기억을 잃는 여학생과 그녀를 사랑하는 남학생의 사랑을 다룬 영화 '일주일간 친구'가 오늘 국내 관객을 찾는다.


28일 영화 배급사 위드 라이언 픽쳐스는 일본 멜로·로맨스 영화 '일주일간 친구'가 오늘(28일) 국내 개봉한다고 밝혔다.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일주일간 친구'는 아련하고 애틋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후지미야(카와구치 하루나 분)는 일주일이면 모든 기억을 잃는 희귀병 때문에 모든 친구 관계를 단절한 채 살아간다.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늘 혼자 지내는 그녀를 바라보는 남학생 하세(야마자키 켄토 분)는 그녀에게 자꾸 마음이 간다.


하세는 자신을 밀어내는 후지미야에게 친구가 되자는 고백을 일주일마다 똑같이 건네기 시작한다.


희귀병을 이유로 고백을 거절하는 후지미야에게 하세는 "나는 절대로 널 귀찮아하지 않을 거야"라며 굳게 닫힌 그녀의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후지미야와 하세는 서로 교환일기를 주고받으며 둘의 관계는 점차 발전해나간다.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그러던 어느 날 후지미야에게 갑자기 찾아온 두통은 그녀의 머리를 헤집고 지나간 기억들을 되살아나게 한다.


과연 하세와 후지미야는 일주일을 넘어서 오래도록 함께할 친구가 될 수 있을까.


150만 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일주일간 친구'는 일본 특유의 맑고 순수한 첫사랑의 감성을 지닌 작품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하이틴 스타 카와구치 하루나와 야마자키 켄토가 주연을 맡은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일주일간 친구' 스틸컷


"7일마다 기억 잃는 여고생을 사랑합니다"···일본 로맨스 영화 '일주일간 친구' 28일 개봉'1리터의 눈물'의 무라카미 쇼스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일본 로맨스 영화 '일주일간의 친구'가 오는 28일 국내 극장가에 개봉된다.


"기억상실증 여고생을 좋아하게 됐다"…영화 '일주일간 친구' 오는 28일 개봉 확정일주일마다 기억을 잃는 희귀병 환자 여학생과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일주일간 친구'가 국내 개봉을 오는 28일로 확정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