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컨저링' 감독이 작정하고 무섭게 만든 '소름甲' 공포 영화 '인시디어스4'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스틸컷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한 가족이 새로운 집에 이사 와 겪는 초자연적 현상을 다룬 공포 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가 내년 초 관객들을 만난다.


최근 영화 수입·배급사 소니픽쳐스는 공포 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의 개봉일을 오는 1월 31일로 확정했다.


이와 함께 CGV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티저에 이어 2분짜리 추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포·미스터리·스릴러 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의 추가 예고편은 어두운 집안을 살피는 한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인사이트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스틸컷


그는 "집에 문제가 있다"며 귀신과 소통할 수 있는 영매 엘리스 레이니어(린 샤예 분)에게 연락한다.


엘리스에게 연락한 남자의 집은 인시디어스 시리즈가 시작된 곳이기도 한 엘리스의 '고향집'이다.


집을 보고 어린 시절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공포와 마주친 엘리스는 악령의 실체를 밝히겠다고 결심한다.


그 과정에서 엘리스와 일행은 끝없는 공포 속으로 인간들을 끌어들이는 악령에게 생명의 위협까지 받는다.


인사이트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스틸컷


예고편 속 끝없이 펼쳐진 지하 감옥과 그 안에 갇힌 사람들의 모습은 숨 막힐 듯한 긴장과 공포감을 조성한다.


영상의 끝부분에는 엘리스가 "이 존재들, 훨씬 더 위험할지도 몰라"라고 말하며 전작보다 훨씬 음산해진 영화의 분위기를 암시한다.


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는 공포 영화 '컨저링'을 만든 제임스 완 감독과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 제작사가 뭉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는 내년 1월 31일 전국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 스틸컷



"공포영화는 끝나지 않았다"…올 가을 개봉 예정 공포영화 5편여름가고 가을이 오는 9월과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공포영화' 5편을 모아봤다.


"'컨저링'보다 무섭다"…'역대급' 호러 영화 '인시디어스4' 예고편 (영상)저택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다룬 공포 영화 '인시디어스4'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역대급' 공포를 예고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