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한 '레트로 디자인 냉장고' 코스텔

인사이트코스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레트로 디자인 냉장고' 이제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하세요"


'레트로 디자인 냉장고'로 유명한 홈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코스텔이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26일 가전전문 브랜드 코스텔은 서울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가 코스텔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앞서 출시돼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 300L 대형 제품 및 86L 소형 제품 전 컬러 제품과 이번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모던 레트로 에디션 281L, 107L 사이즈 전 제품 및 이태리, 유니언잭 디자인의 플래그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코스텔


'프리미엄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30여 년간 축적된 코스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북유럽 디자인과 컬러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0회 이상의 컬러샘플링을 통해 미국의 글로벌 색채 전문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4개가 컬러(빈티지레드, 크림아이보리, 엣지블랙, 스카이블루)를 입혀 집안 어디에 세워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인테리어 잇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빈티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콤팩트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매력인 제품이다.


냉장실 내 상단부에 냉동실을 배치한 원-도어 형태의 디자인을 도입해 패셔너블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적격이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빈티지 레드, 크림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등 단색 3종 제품에 유니언잭과 이태리 국기가 코팅된 플래그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인사이트코스텔


'모던 레트로 에디션' 107L 제품의 경우 론칭 홈쇼핑에서 '올-컬러 매진신화'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엄청난 관심을 얻었다.


특히 코스텔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전 제품이 모두 김치냉장고에 사용되는 직접냉각방식을 사용해 식품의 신선도를 오래 보존할 수 있게 하였다.


여기에 에너지 효율 1등급을 받아 '스마트 컨슈머'의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코스텔 관계자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기존 빌트-인 가전 기업의 이미지에서 보다 나아가 더욱 친근하고, 감성적인 홈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발돋음 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코스텔이 고객의 가치 있고 행복한 삶 속에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