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MBC가 만든 '중독성 甲' 연예대상 예고편 '후크 송' 영상

인사이트MBC '2017 방송 연예대상'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MBC '연예대상'이 중독성 강한 예고편 영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MBC 예능연구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MBC '2017 방송 연예대상'(이하 '연예대상') 시상식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상식 MC를 맡게 될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모델 한혜진, 개그맨 양세형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등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7 방송 연예대상'


영상에서 세 사람은 시종 무표정을 유지하며 '연예대상'의 방송날짜와 시간을 홍보하고 있다.


쌍둥이처럼 여러 명으로 복사된 이들의 모습은 김희철이 모델로 있는 G마켓 광고영상을 패러디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연예대상'을 보라는 이들의 반복적인 외침은 중독성 강한 '후크 송' 처럼 들린다.


인사이트G마켓


다소 기괴해 보이면서도 묘한 재미를 주는 이번 '연예대상' 예고편 영상은 한번 보면 계속 보게 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세 사람이 MC로 나오는 MBC '연예대상'은 오는 29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시작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2017 방송 연예대상'



한혜진 뒤태보고 따라왔던 남성들이 얼굴보고 한 말모델 한혜진이 자신을 뒤따라온 남성들에게 굴욕을 당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