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아닉구딸'로 즐거운 홀리데이에 나만의 매력을 더하는 방법

인사이트아닉구딸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어느덧 눈이 내리고 한 해를 마무리 해야 할 연말이 왔다. 


설렘이 가득해야 하는 연말이지만 매번 똑같은 홀리데이의 분위기에 점점 무감각해지고 설레지 않는다면, 나만의 새로운 매력을 더 해 시간과 장소에 따른 특별한 향을 코디할 것을 추천한다.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나만의 매력을 배가시켜줄 향 아이템을 제안한다.


1. 장난기 많은 듯 활기차면서도 부드러운 여자친구들과의 파티에선


가장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자친구들과의 파티에서는 어디선가 맡아본 듯한 흔한 향 보다는 맡아보지 못했었던 특별한 향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또한 따뜻하고 관능적인 느낌의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는 겨울에 많이 쓰지만, 답답한 실내에서 많은 양을 쓰면 오히려 불쾌감을 줄 수 있다. 


실내에서는 스파클링하면서도 청량한 향으로 마치 레몬트리의 그늘 아래 있는 듯한 향수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러한 시트러스 계열의 세련되고 매력적인 느낌의 향을 선택한다면,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의 돋보일 수 있을 것이다.


* 오 드 아드리앙 오 드 퍼퓸(EDP) [100ml/ 198,000원대, 50ml/ 158,000원대]

인사이트아닉구딸


스파클링한 활력과 청량함, 그리고 정제된 세련됨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수. 


스포티브한 동시에 시크한 향기로 트렌드를 따르지 않는 타임리스한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레몬트리의 그늘 아래 있는 듯 상쾌함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리는 향기


2. 순수하고 달콤한 나만의 매력을 전달하는 남자친구와의 파티에선


보통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 향수는 농도가 진한 것 보다는, 농도가 보다 가볍고 달콤한 향수에 더 많은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순수한 소녀와 달콤한 여인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어내는 향이라면 남자친구뿐 아니라 연인의 지인들에게도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남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향의 바디크림수과 함께 레이어링 할 수 있는 향수를 가지고 다니며, 살냄새처럼 은은한 향기를 풍긴다면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 쁘띠뜨 쉐리(Christmas Gift Box) [EDT 100ml + Body Lotion 100ml/ 230,000원대]


인사이트아닉구딸


아닉구딸에서 가장 사랑 받는 향기를 담은 오 드 아드리앙과 쁘띠뜨 쉐리의 향기를 담은 향수+바디 로션 세트. 


바디로션 100ml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스페셜하게 제공된다. 


3.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 할 홈 파티에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여 외부에서 하는 파티도 많지만 최근 친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홈 파티를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좀 더 실내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캔들은 연말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인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포근하고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우디 계열의 향초는 향 하나만으로도 집안에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홈 디스플레이의 마무리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것이다. 


특히, 아닉구딸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엠버, 노엘, 오 드 아드리앙 3가지 향의 트리오 캔들을 한정판매할 예정이니, 홈 파티에 초대받았다면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선물로 센스 있는 홀리데이 선물을 준비해보자.


* 아닉구딸 윈느 포레 도르 캔들(Une Foret d’Or Candle) [300g / 98,000원대]


인사이트아닉구딸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이 시베리아 소나무 향과 어우러져 따뜻하고 우디한 향취가 특징. 


* 아닉구딸 캔들 트리오 세트(Candle Trio Set) [70g*3/98,000원대]

인사이트아닉구딸


겨울을 표현한 3가지 향취의 에센셜 향초로 상황, 장소에 따라 믹스 매치하여 사용하면 은은한 향기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파존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올인원박스' 단돈 39000원피자와 사이드 메뉴 3가지를 다 함께 맛볼 수 있는 파파존스의 '올인원박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제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