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2017년 슈퍼모델 '대상' 차지한 고2 김수빈 일상사진 11장

인사이트Instagram 'suvely___0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10대 신민아'라 불리는 김수빈이 '2017 슈퍼모델' 대상을 차지한 가운데 그의 일상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5일 제주 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서 다른 본선 진출자 26명을 제치고 김수빈이 대상에 호명됐다.


김수빈은 프로필상 키가 178cm인 것으로 알려진 김수빈 양은 고교 2학년생이다.


그는 '직각 어깨'와 '안 그려도 예쁜 눈썹'을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꼽으며 모델로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인사이트NAVER TV '한뼘TV'


이날 시상식에서 "앞으로 모델 활동에 매진하고 방송 쪽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패션,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스타를 배출한 명실상부 최고의 연예인 등용문이다.


그동안 이소라, 박둘선, 최여진, 한예슬, 한지혜, 수현, 나나, 이성경 등 수많은 스타를 발굴해낸 만큼 김수빈의 연예계 활약도 기대가 되는 가운데 아래 사진을 통해 그의 일상을 들여다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vely___00'


Naver TV '한뼘TV'


'2017 세계미인대회'서 1위 차지한 '김제니' 인스타 사진 10장세계 메이저 미인대회인 '미스 슈프라내셔널 2017' 한국 대표로 출전한 김제니(24)가 올해 최고의 미녀로 뽑혔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