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남자 팬보다 '여성 팬'이 압도적으로 많은 여자 스타 8인

인사이트좌측부터 고준희, 선미 / (좌) 엘르, (우) 쎄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중의 사랑을 먹고사는 스타들은 대부분 이성 팬의 수가 압도적으로 많기 마련이다.


하지만 간혹 엄청난 매력으로 동성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연예인들이 있다.


아래 소개할 여성 연예인들이 그렇다. 


이들은 귀여우면서도 털털한 매력으로 수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여성 팬들이 많은 여자 연예인을 소개하니 함께 만나보자.


1. 현아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섹시 끝판왕'이라 불리는 가수 현아는 의외로 팬미팅을 하면 90%가 여성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아의 여성팬들은 그녀의 섹시한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뒤의 귀여운 모습까지도 매력적으로 느낀다.


2. 고준희


인사이트C'est Clair x go


'단발 여신' 고준희는 대표적인 걸크러쉬 연예인이다.


그녀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여성 출연자 최초로 '바지 교복'을 입어 또 한 번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3. 정유미


인사이트Instagram '_jungyumi'


배우 정유미는 tvN '윤식당'에서 항상 밝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 수많은 여성팬을 확보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또한 그녀를 좋아하는 여성 팬들은 정유미의 분위기 넘치는 외모와 출중한 연기력을 매력으로 꼽는다.


4. 선미


인사이트쎄씨


도드라지는 각선미를 가진 가수 선미는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그녀는 예쁘고 포스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당당한 가삿말이 담긴 노래를 멋들어지게 소화해 여성팬들로부터 '멋쁘다'(멋있고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 김숙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개그우먼 김숙은 '숙크러쉬'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털털하고 쿨한 모습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쳐 갔다.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그녀의 '가모장' 개그는 수많은 '여덕'을 양산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6. 에프엑스 크리스탈


인사이트Twitter 'SOOJUNGFFX'


시크하면서 도도한 이미지를 풍기는 가수 크리스탈은 여성팬들의 '워너비'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새침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애교 많은 반전 성격을 가진 것도 인기에 한몫한다.


7. 이하늬


인사이트인스타일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이하늬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미모로 여성들의 심장을 강타하고 있다.


그녀는 On Style '겟잇뷰티'를 진행하며 여성들에게 수많은 뷰티 꿀팁을 알려줘, 동네 언니처럼 친근하게 느껴진다는 평을 받는다.


8. 에이핑크 윤보미


인사이트Instagram '__yoonbomi__'


장난꾸러기 남자 꼬마 아이 같다며 가수 윤보미를 좋아하는 여성 팬이 많다.


완벽한 몸매와 귀여운 얼굴 이면에 감춰진 잘 먹고 쾌활한 그녀의 성격 역시 여심을 저격하는 큰 매력 포인트다.


짧은 청바지 입었을 뿐인데 걸크러쉬 폭발한 선미 '가시나' 안무 연습 영상3년 만에 솔로곡 '가시나'로 돌아온 선미가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는 형님' 여성 게스트 최초로 바지 입은 '걸크러쉬' 고준희 (영상)연기자 고준희가 '아는 형님' 여성 게스트 최초로 바지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