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14일, SSR 등급 식신 '설동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SR '설동자'는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을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들고, 이미 '빙결' 상태인 적에게는 추가로 300%의 피해를 주는 막강한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단일 대상으로 최대 3회 집중 공격을 가하는 등 상대의 행동을 무력화함과 동시에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식신이다.
특히 SR '설녀' 등 빙결 스킬을 보유한 식신과 함께 파티를 구성할 경우, 두 식신 간의 상승효과를 통해 더욱 강력한 파괴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식신도감을 채워가고 있는 수많은 이용자가 반길만한 소식도 있다.
1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미보유 SSR 소환 프로모션'은, 이용자들이 SSR 식신 소환에 성공할 경우 무조건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SSR 식신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들간의 조합과 강력함을 다투는 '2017 최강 음양사 랭킹전'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8일부터 2주간 이용자 대전 결과를 합산해 상위 100명의 이용자에게 각종 보상과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10회 이상 대전에 참여만 해도 식신 소환권 3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세이메이 일행이 쿠사나기 검의 조각을 찾아 명계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신규 시나리오 22장과, 수줍은 짝사랑으로 잘 알려진 '갓파의 비밀던전' 도 공개됐다.
2017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음양사'는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음양사 for kakao' ‘설동자’ 업데이트 정보와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