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자기 보고 감격해 울음 터진 연습생 '꼭 안아주는' 아이유 (영상)

인사이트YouTube 'FAVE ENT Official Channel'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아이유가 자신을 보고 울음 터뜨리는 연습생을 꼭 안아주었다.


지난 8일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연습생인 페이브걸즈(FAVEGIRLS)가 아이유 콘서트 현장을 방문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최근 전국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연습생들에게 콘서트의 분위기를 익히게 할 겸 현장학습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연습생들은 대기실로 향하던 아이유를 만나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AVE ENT Official Channel'


자신을 보고 소리치는 연습생들에게 아이유는 따뜻한 목소리로 "반가워요. 재밌게 봤어요?"라며 연습생들에게 다가갔다.


연습생들은 아이유의 자상한 목소리에 "꺄아아~"라고 소리치며 기뻐했다..


아이유는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며 "힘들죠, 힘내요"라며 힘든 시기를 보내는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이 말을 들은 한 연습생은 너무 감격한 나머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AVE ENT Official Channel'


당황한 아이유는 "왜 우니"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면서도 어깨를 안고 토닥여주며 "너 수진이지? 왜 울어, 울지마"라며 후배 연습생의 이름을 부르며 위로했다.


아이유가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자 감정이 더욱 격해진 연습생은 쉽게 울음을 그치지 못했다.


눈물 흘리는 연습생 곁에서 뱅뱅 돌던 아이유는 어깨를 꼭 안아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AVE ENT Official Channel'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와 페이브걸스에게 "둘 다 너무 귀엽다", "착하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종영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했던 아이유는 드라마 출연을 이유로 시즌2에 합류하지 못하게 돼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아이유는 '효리네 민박' 출연을 고사하고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나의 아저씨'에 전력을 다할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FAVE ENT Official Channel'


데뷔 앞둔 여고생 가수에게 처음으로 '작사' 해준 아이유어느덧 데뷔 10년 차를 맞은 가수 아이유가 신인 가수에게 직접 작사한 가사를 처음으로 전하며 응원했다.


'무명 가수' 빛보게 해주려 가수 지망생 수십명과 합동무대 꾸민 아이유가수 아이유가 아이돌 위주 시상식 '2017 멜론뮤직어워드'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