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혹 추운 겨울을 맞아 두터운 아우터를 장만할 계획을 세웠는데 만만치 않은 가격에 망설이고 있었는가.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몰 '임블리'에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희소식이 전해졌다.
11일 예뻐지는 습관 '임블리'는 오늘(11일) 오전 10시부터 내일(12일) 오후 6시까지 단 이틀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역대급'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한해동안 아낌없는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Vely Day" 라는 이름으로 '임블리'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무려 전품목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달았다.
'역대급' 세일이라는 행사에 걸맞게 '최소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이 들어간다.
아우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적립금으로 '5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증정도 이어지는데, 10만원 이상은 VELYSOCKS 베이직 양말 20컬러, 20만원 이상은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와 슬라이딩 버터 크레용 립스틱(색상 랜덤 발송), 30만원 이상은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와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오일, 아이엠 커스텀 컴플리트 마스카라, 블리블리 핸드 미러(색상 랜덤 발송)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 파티 기획전 제품 구매 시에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를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더불어 11일 단 하루 임블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 이미지 캡쳐 후 해시태그 '#임블리 #imvely #아주특별한하루'와 함께 개인 계정에 올려주면 100분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준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한편 '임블리'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자체 제작한 화장품과 옷을 선보이며 20대 여성들을 필두로 전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외모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임블리의 대표 모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임지현 상무는 2030 세대의 패션 워너비로 '임블리'의 인기를 한층 더 높이는데 한몫 톡톡히 했다.
소비자들의 건의사항을 허투로 듣지 않고 늘 새로운 것들로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역대급 세일 이벤트를 통해 올겨울을 나는 것은 어떨까. (☞바로가기)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