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패왕색' 현아의 '립앤힙' 무대를 본 레드벨벳 예리의 '손짓'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이 선배 가수 현아의 도발적인 퍼포먼스에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열린 2017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는 현아가 신곡 '립앤힙(Lip&Hip)'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평소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섹시미 가득한 무대를 꾸며왔던 현아는 이번 노래에서도 '패왕색' 다운 면모를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무대 도중 손을 핥거나 노래 종반 가슴을 부각하는 퍼포먼스는 가히 충격적이라는 평.


이처럼 현아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동작을 본 후배 아이돌 가수들은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현아가 손을 핥는 순간 그룹 여자친구 멤버들은 '얼음'이 된 채 멍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슴을 부각하는 퍼포먼스에서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돋보였다.


리더 아이린이 애써 포커페이스를 유지한 가운데 예리가 현아의 손짓을 따라하며 즐거워했고, 이 모습을 본 슬기와 조이도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지난 4일 공개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현아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새 앨범이다.


'땡스 싱글'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신곡 '립&힙'은 현아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걸그룹 포미닛 해체 이후 솔로와 트리플H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현아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 신곡 '립앤힙'은 멜론 차트에서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더 세졌다"…현아의 파격적인 '립앤힙' 뮤직비디오 (영상)가수 현아가 올해 마지막 싱글 앨범 '립앤힙'을 발표하고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