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김희철 '걸음걸이'만 보고도 '교통사고' 다친 부위 정확히 맞힌 장윤주 (영상)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모델 장윤주가 걸음걸이만 보고 몸 상태를 맞히는 능력을 선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모델 장윤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장윤주는 "걷는 걸 보면 그 사람의 지금 몸 상태를 알 수 있다"면서 "내가 한 명씩 봐줄게"라고 말했다.


제일 먼저 김희철이 자원해 나왔고, 아직 제대로 걷지도 않았는데 "희철이는 안짱다리인 거 알지? 오른쪽?"라고 단박에 지적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김희철이 본격적으로 단상 앞에 서있는 장윤주에게 걸어가면서 자신의 걸음걸이를 선보였다.


이를 본 장윤주는 "그렇지 지금 오른쪽 다리가 많이 휘었어"라며 "오른쪽 어깨가 그래서 올라갔다"고 김희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했다.


김희철은 "11년 전 교통사고로 왼쪽 다리가 다 부러져 왼쪽이 쳐졌다"고 전해 장윤주의 능력을 인정했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 2006년에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의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목포에 갔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왼쪽 다리가 부러진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또한 장윤주는 강호동의 몸 상태도 진단했다.


강호동의 걸음걸이를 본 장윤주는 "일단은 호동이도 알다시피 호동이는 되게 상체 비만인 거 알지?"라면서 "호동이는 하체를 더 키워야 해"라고 조언했다.


서장훈의 몸 상태에 대해서는 "장훈이는 생각보다 몸이 밸런스가 괜찮은데 목 디스크 있다"며 "걸을 때 기본적으로 팔자(걸음)인 거지"라고 말해 '능력자'의 면모를 보였다.


장윤주는 "신은 모든 인간에게 운동할 수밖에 없는 몸을 주셨고, 그 신체의 밸런스를 찾아가며 사는 것이 우리의 숙제"라며 "그 몸이 결국에는 나의 마음과 정신까지도 연결돼 있잖아"라며 멤버들에게 열심히 운동할 것을 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


흉곽 쓰다듬는 '장윤주 터치'에 느껴버린(?) '19금' 쌈자 민경훈 (영상)'아는 형님' 민경훈이 필라테스 도중 모델 장윤주의 부드러운 손길을 참지 못하고 몸을 벌떡 일으켰다.


김한솔 기자 hanso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