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판빙빙 닮은꼴' 홍수아, 대륙 여신 입증···"중국서 '한류 인기상' 수상"

인사이트(좌)드림티엔터테인먼트/(우)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판빙빙' 닮은꼴 배우 홍수아가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에서 한류 인기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29일 홍수아는 자신의 SNS에 상해 국제패션센터에서 열린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에서 한류 인기상을 수상한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포토월을 배경으로 트로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홍수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국의 취재진에게 둘러싸인  홍수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ah.hong'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은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스타들이 참석하는 대표적인 뮤직 페스티벌로 한중 문화교류에 활발한 공헌을 한 스타에게 '한류 인기상'을 수여한다.


홍수아는 수상 후 "한류 인기상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며 "중국은 나에게 제2의 연기 인생을 걷게 해준 고마운 곳으로 이런 상을 받는 것이 감개무량하다. 기회가 되면 어디서든 좋은 작품을 만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홍수아는 현재 중국에서 '판빙빙' 닮은꼴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폭넓은 연기를 위해 중국에 진출했다고 고백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ah.hong'


'판빙빙 닮은꼴' 홍수아 "성형수술 전이 낫다는 말 상처된다"한국의 판빙빙으로 불리는 홍수아가 성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