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 사막'이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1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일 오후 1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FESTA'는 검은사막의 OBT 3주년을 맞아 기획된 대규모 유저 초청 행사로 400장 한정으로 준비된 입장권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성황리에 매진됐다.
검은사막은 이번 행사를 통해 OBT 3주년 기념 프로젝트 'New Age'의 일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여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2대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과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검은사막 SPECIAL 패키지'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검은사막 FESTA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검은사막 FESTA' 및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