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프렌즈 마블 for kakao'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22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프렌즈마블'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나만의 랜드마크를 모으고 육성하는 즐거움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운 스타일의 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셰프라이언, K-POP무지, 판다어피치 등 세계 각국의 특징을 살린 코스튬이 귀여움을 한 층 더한다.
또 최대 4인까지 참가 가능한 실시간 대전(개인 전/팀 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마블'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이상한 고릴라' 이모티콘과 함께 게임 출시 후 A급 라이언 캐릭터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가 사전예약 초대에 응할 경우 성공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를 최대 100개까지 지급한다.
또한 여행 취향 테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여행 취향 테스트 결과와 해시태그를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후디라이언 포터블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프렌즈마블 for kakao'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보드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