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니스프리에서 내놓은 홀리데이 컬렉션이 화제다.
지난 12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매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캔들, 포푸리 등 방향 제품과 스킨케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홀리데이 메이크업에 정점을 찍을 '마이 팔레트 세트'는 홀리데이에 걸맞은 화려한 '펄감'과 예쁜 '색감'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총 6종으로 구성된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세트'는 겨울에 유난히 손이 건조하고, 잘 트는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적격이다.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산타'와 파우더리 플로랄 계열의 '센티드 캔들 위시 어폰 마이 루돌프'는 특유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예정이다.
실제 해당 에디션을 구매한 코덕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화려한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는 평이 대세다.
평소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올 연말 한정판으로 나온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겨울을 나보는 것은 어떨까.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