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안전 교육 담당 '승무원'이 심심해하는 승객들을 배꼽잡게 만드는 방법 (영상)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인사이트] 장형인 = 승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승무원의 안전교육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에서 비상 상황을 대비해 안전교육에 나선 유쾌한 승무원 니콜라스 디모어(Nicholas Demore)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큰 인기를 끌었다.


미국 텍사스 주 댈라스시에서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시로 향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기내에서 비상 안전 교육을 맡은 승무원 니콜라스는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했다.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붉은색 유니폼을 입은 니콜라스는 벨트를 얼굴에 비비며 뇌쇄적인 눈빛을 발사했다


벨트를 양옆으로 흔들며 춤까지 선보이는 승무원 니콜라스의 모습에 승객들은 배꼽을 잡으며 웃어야만 했다.


걸그룹같은 깜찍한 표정과 래퍼 감성이 넘치는 몸짓 등 경계가 없는 춤사위에 승객들은 연신 꺄르르 웃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해당 항공사 직원에게 칭찬을 했다.


인사이트YouTube 'RM Videos'


한 누리꾼은 "비행시간 동안 지루할 수 있는데 승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며 "이런 유쾌한 승무원이 있는 항공사를 이용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애는 출발이 지연돼 기분이 상한 승객들을 위해 애교를 부리며 노래를 부른 한 승무원이 큰 화제를 모았다.


에어아시아 소속 승무원은 휴대폰으로 제이슨 므라즈의 'I'm Yours'의 반주를 재생하며 노래를 불렀고, 화난 승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YouTube 'RM Videos'

 

출발 지연에 짜증난 승객들에게 '폭풍 애교' 부리는 승무원 (영상)승객들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간드러진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승무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