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마스크트 눈사람 올라프가 주인공인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 일부가 선공개됐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코믹북닷컴에는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한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 OST 수록곡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엘사와 안나가 올라프와 함께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안나가 연회장에 펼쳐진 음식과 장식들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사이에 올라프가 깜짝 등장한다.
늘 그랬다는 듯이 올라프의 짖궃은 장난에도 안나는 서스럼없이 받아줬고 그때 마침 엘사가 계단에서 내려온다.
안나는 엘사, 올라프와 함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 OST에 수록된 곡인 '링 인 더 시즌(Ring In The Season)'을 부르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21분짜리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은 눈사람 올라프가 주인공인 영화다.
지난 2015년 공개된 7분짜리 '겨울왕국 열기'에 이은 두번째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11월 22일 북미에서 개봉하는 신작 '코코' 상영하기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올라프가 주인공인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은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엘사와 안나가 시무룩에 빠지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시무룩한 엘사와 안나를 위해 올라프는 직접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모험에 나선다.
말괄량이 올라프가 과연 엘사와 안나에게 생애 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한편 4년 전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에 '렛잇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두번째 이야기 '겨울왕국2'는 오는 2019년 11월 27일 개봉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