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중·고등학생, 내일(16일)부터 CGV 영화 '6천원'에 본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CGV가 청소년들이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CGV는 수험생과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페스티벌은 만 13세~18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CGV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각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또는 쿠폰 등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CGV


단 CGV 신도림, 인천터미널 점은 제외된다.


이 외에 신용카드를 제외한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영화뿐만 아니라 매점 콤보 역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핫트랙스, 스무디킹,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등 총 7개 브랜드에서 10%~80%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지점 방문 전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lee_yun__'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돼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 역시 이용할 수 있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십분 활용해 그동안 보고 싶던 영화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쿠폰 다운로드 등 할인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오는 16일 CGV 영화관에서 추억의 '디즈니 영화' 20편 재상영한다 (영상)CGV가 89번째 생일을 맞아 추억의 '디즈니 영화' 20편을 재상영할 예정이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