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추하게 자는 모습 가려주는 카카오프렌즈 '후드 목베개' 재입고

인사이트Instargram 'kakaofriends_hongdae'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귀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후드 목베개'가 재입고됐다.


14일 카카오프렌즈 강남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드 목베개'가 재입고됐다고 밝혔다.


'후드 목베개'는 목베개와 머리를 가릴 수 있는 모자가 결합된 제품이다.


모자 부분에는 각각 라이언과 어피치 얼굴이 그려져 있는 제품이 있으며 조그맣게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도 있다.


인사이트Instargram 'kakaofriends_gangnam'


목베개를 하고 잠시 눈을 붙일 때 자는 모습을 남들에게 보이지 않게 하거나 눈을 덮어 불빛을 차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쪽잠 잘 때 '추한 모습'을 들키지 않는 용도로 입소문 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Instargram 'kakaofriends_hongdae'


한동안 품절 됐던 '후드 목베개'의 재입고 소식에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홍대점과 강남점 등 오프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개당 2만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품절 대란 일으킨 라이언 '후드 목베개' 재입고됐다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모습을 한 '후드 목베개'가 재입고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