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주원♥보아, 열애 1년 만에 결별

인사이트

(좌) 화이브라더스, (우) 인스타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배우 주원과 가수 보아가 열애 1년만에 결국 결별했다.


13일 엑스포츠뉴스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던 주원과 보아는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연예계 동료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열애 사실을 인정한지 약 1년 여만에 열애 종지부를 찍고 각자 남남이 됐다.


인사이트(좌) 지오투, (우) 태그호이어


주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 관계자는 "연인 보아와의 결별에 대해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보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지난 6월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 주원은 현재 백골부대 조교로 군 생활 중에 있다.


2000년 데뷔해 아시아 스타로 거듭난 보아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MC를 맡는 등 현재 다방면에서 활동 중에 있다.


인사이트Instargram 'boakwon', 'zu.won_moon.jun.won'


현역으로 입대해 '백골 부대' 조교된 배우 주원 근황경찰홍보단에 합격했지만 자진 취소하고 현역으로 입대해 '백골부대 조교'가 된 배우 주원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