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성공적인 다이어트 후 매일 리즈 갱신 중인 구구단 강미나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아이돌 그룹 구구단 멤버 강미나가 다이어트 이후 연일 '리즈'를 갱신하는 미모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그룹 구구단이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인 'Chococo'와 수록곡 '스노우 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노우 볼' 무대에서 구구단 멤버들은 반짝이는 시스루 블라우스와 흰색 치마를 입고 나와 청초함을 뽐냈다. 


인사이트Youtube 'M2'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최근 13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강미나는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다이어트 후 눈에 띄게 예뻐진 강미나의 미모는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며 '리즈를 갱신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강미나는 이날도 뾰족한 턱 라인과 가냘픈 팔다리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구구단은 지난 8일 첫 번째 싱글앨범 'Chococo Factory'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구구단은 새 타이틀곡 'Chococo'의 톡톡 튀는 컨셉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무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살 13kg 빼고 '세젤예' 각선미 자랑하는 구구단 강미나아이돌 그룹 구구단 멤버 강미나가 다이어트 이후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남심을 사로잡았다.


새앨범 티저 사진에서 인형 미모 뽐내는 구구단 김세정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새 싱글 앨범 티저 사진에서 '인형 미모'를 뽐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