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빨간 긴머리서 '흑발'로 염색한 뒤 리즈 갱신 중인 레드벨벳 조이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빨간 긴머리를 흑발로 염색한 뒤 '레전드' 미모를 갱신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10일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드벨벳 멤버 조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조이는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게 한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남다른 섹시미를 뽐내고 있어 다음주 발매되는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쏠리게 한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또 다른 티지 이미지 속 조이는 섹시한 슬립과 청순한 블라우스를 동시에 소화해내며 예쁜 미모를 발산했다.


올여름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자랑하는 '빨간맛'으로 '썸머퀸'으로 등극한 레드벨벳의 이번 신곡 '피카부(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한다.


신곡 '피카부'는 훅이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쿨한 사랑 방식을 가진 현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놀이터에서 노는 모습에 비유해 새로운 사랑에게 느낀 짜릿한 감정을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8월 1일 데뷔한 걸그룹 레드벨벳은 아이린, 슬기, 조이, 웬디, 예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덤덤'과 '러시안 룰렛', '루키', '빨간맛' 등 밝고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자랑하는 노래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8월에는 데뷔 4년만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어느덧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막바지 앨범 작업을 준비 중에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은 오는 17일 정식 발매된다.


같은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레드벨벳은 신곡 '피카부'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YouTube 'SMTOWN'


레드벨벳, '빨간맛' 잇는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11월 컴백올여름 히트곡인 '빨간맛'으로 가요계를 휩쓴 걸그룹 레드벨벳이 또 한번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11월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