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곧 업데이트 된다는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신규 이미지 4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국내 게임 개발사 블루홀이 제작해 현재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의 신규맵 이미지가 공개됐다.


'배틀그라운드'의 핵심 개발자인 브랜든 그린(Brendan Greene)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신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사막맵은 앞서 지난 7월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될 당시 블루홀은 사막맵이 남아메리카 페루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모래 폭풍 등 새로운 환경 효과가 추가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최초 공개된 이미지와 달리 도로망, 건물, 건설이 중단된 폐건물 등 맵을 구성하는 요소들이 많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러시아를 배경으로 한 현재 맵과 다른 부분은 나무와 바위가 적고 개활지가 넓게 형성됐다는 점과 높게 솟은 건물이 많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사막맵은 은폐·엄폐 위주의 전투보다 평원에서의 전투가 더 많을 것으로 보이며, 또한 높은 건물을 활용해 저격하거나 시야를 확보하는 등 새로운 전략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사막맵은 오는 14일로 예정된 '배틀그라운드' 정식 출시와 함께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사막맵 외에도 차량과 총기가 추가되고 지형지물 넘기와 올라타기 등 새로운 액션이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현재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 상태인 '배틀그라운드'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다. 더불어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X박스원 전용 콘솔 버전도 12월 12일 출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 11월 14일 정식 서비스 진행카카오게임즈가 인기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다음달 14일로 확정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1등 차지해 치킨 받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진종오'올림픽 3회 연속 남자 50m 권총 금메달'이라는 대기록을 갖고 있는 '사격 황제' 진종오가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도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