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지브리 출신 감독이 만든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사 지브리 스튜디오 출신 감독 요네바야시 히로마사의 세번째 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포녹 스튜디오'는 다음달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색감과 지브리 특유의 부드러운 그림체가 담겨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이 영화는 '마루 밑 아리에티', '추억의 마니'를 제작한 요네바야시 히로마사의 세번째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이는 감성 판타지 영화를 만들기로 유명한 지브리 스튜디오 출신 작가가 지브리를 떠나 '포녹 스튜디오'를 설립한 뒤 처음 제작한 영화다.


지브리에서 함께 일했던 영화 프로듀서 니시무라 요시아키와 함께 제작한 영화인만큼 판타지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주인공인 다홍 머리 '메리'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대표 영화 '마녀배달부 키키'와 흡사한 감성적인 그림체로 표현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리와 마녀의 꽃'


또 주연인 메리는 일본 유명 배우 스키사키 하나, 피터는 영화 '너의 이름은'으로 화제된 배우 카미키 류노스케가 각각 성우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영국 소설가 메리 스튜어트가 1971년 출간한 '작은 빗자루'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아날로그 방식의 역동적인 묘사와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올겨울 극장가를 한껏 달구게 할 '메리와 마녀의 꽃'은 12월 개봉 예정이다.


YouTube 'DANTA'


다이어트 할 때 절대 보면 안 되는 지브리 애니메이션 '먹방' 8가지실제 음식보다 더 진짜 같은 모습에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지브리 애니메이션 '먹방' 8가지를 소개한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