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먹방 찍으면서 '폭풍 흡입'해도 '개미허리' 유지하는 다현 (영상)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엄청난 식성을 자랑하면서도 무결점 몸매를 유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과 정연이 밥 동무로 출연해 한 끼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다현은 트와이스 팬이라는 학생의 집에서 한 끼를 대접받게 됐다.


학생의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게 된 다현은 음식이 차려지자 소매까지 걷어붙이며 본격적으로 '먹방'에 돌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다현은 방송 중인 것도 잊은 듯 '스웩' 넘치는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평소 잘 먹기로 유명한 다현은 군살이라고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반전 있는 몸매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다현은 통통한 볼살에 귀여운 페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가느다란 '개미허리'에 굴욕 없는 몸매를 자랑하기로도 유명하다.


'개미허리' 다현의 폭풍 먹방을 본 누리꾼들은 "저렇게 먹는데 어떻게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걸까",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30일 트와이스는 정규 1집 '트와이스그램'(twicetagram)을 발표하고 음악 방송과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Dahyun_Fan'


Naver TV '한끼줍쇼'


'응원봉·앨범' 가지고 다니는 '성덕' 만나 한끼 성공한 트와이스 다현트와이스 다현과 강호동이 트와이스의 응원봉·앨범을 가지고 다니는 '성덕'을 만나 '한 끼'에 성공했다.


'상큼발랄'하게 돌아온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무대 최초 공개 (영상)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으로 돌아온 트와이스가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