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하루에 '1분'만 투자하면 허벅지 둘레 3cm 줄일 수 있는 신박한 운동법 (영상)

인사이트KBS 2TV '생생정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하루에 1분만 투자하면 허벅지 둘레를 3cm나 줄일 수 있는 운동방법이 소개됐다.


지난 6일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단 1분 만에 허벅지 살을 뺄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 만점인 운동법이 공개됐다.


해당 방송에 의하면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 동작만 기억하면 된다.


먼저 양팔을 귀 옆으로 뻗어 올리고 까치발을 든 채 20초를 버틴다. 이 같은 동작은 틀어진 골반과 척추가 교정되는 효과를 준다.


인사이트KBS 2TV '생생정보'


바로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 오른발 뒤꿈치를 왼발 앞에 붙인 뒤 무릎을 구부리지 않은 상태를 유지한 채 바닥에 손을 대고 20초를 견딘다.


이후 반대 발도 같은 방법으로 20초간 진행한다.


이는 좌식 문화로 인해 짧고 굵어진 허벅지 뒤 근육을 자극해 풀어주는 효과를 낸다.


KBS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처음에 의심하며 해당 동작을 1분간 진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생생정보'


하지만 이내 실제로 57cm였던 자신의 허벅지가 54cm로 줄어들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에 의하면 이 같은 동작은 하루 단 세 번, 두 달가량만 반복하면 날씬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다.


하루 종일 사무실과 학교 책상에 앉아있느라 허벅지가 굵어졌다면 이 운동을 통해 허벅지 살을 빼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생생정보'


Naver TV '생생정보'


단단한 '종아리알' 손쉽게 없앨 수 있는 초간단 셀프 마사지법 (영상)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만들어 줄 초간단 '종아리 알' 없애는 방법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