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마른 체형에 비해 어깨 넓어 '실물 깡패'라고 불리는 '워너원' 멤버

인사이트Twitter 'LAUREL_0129_17'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그룹 워너원 멤버 이대휘의 반전 있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이대휘의 마른 체구에 비해 듬직한 어깨가 돋보이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이대휘는 마른 체형에 비해 눈에 띄게 넓은 어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일자 쇄골에 직각 어깨가 그의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듯하다.


평소 이대휘는 여자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가느다란 허리와 날씬한 각선미로 마른 체형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Twitter 'daehwipics'


인사이트Twitter 'amazinggrace_DH'


실제로 과거 방송에서 이대휘는 무려 17인치라는 '개미허리'를 공개해 주위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마른 체구의 소유자인 줄만 알았던 이대휘가 뜻밖에(?) 우람한 어깨를 자랑하는 반전 몸매를 선보여 또 한 번 놀라움을 주고 있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이대휘가 듬직한 어깨에 작은 얼굴 크기로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해 '실물 깡패'로 유명하다는 후문이다.


이대휘의 반전 몸매를 본 누리꾼들은 "마른 줄만 알았는데 저렇게 어깨가 넓었다니", "피지컬까지 완벽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LAUREL_0129_17'


방송서 '17인치' 걸그룹 허리 인증한 '워너원' 이대휘 (영상)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한 이대휘가 17인치인 허리 사이즈를 직접 인증했다.


'파자마'라는것 알고도 팬 선물 '인증'하려 출근길에 입은 워너원 멤버팬들이 선물해준 파자마를 출근길에 인증한 워너원 멤버 이대휘가 눈길을 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