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롯데시네마, 츄잉챗에서 '7호실' 관객과의 대화 진행

인사이트롯데시네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7호실'의 이용승 감독과 배우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오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7호실' 츄잉챗 이벤트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먼저 오후 5시부터 '7호실'이 상영된 후 약 1시간가량 관객과의 대화 및 실시간 채팅방이 열린다.


이용승 감독과 배우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참석하는 이번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이 외 전국 5개 상영관(롯데시네마 수원, 동성로, 대전둔산, 전주, 광복)과 롯데시네마 플러스친구 및 카카오TV를 통해 전국으로 동시 생중계된다.


인사이트영화 '7호실' 포스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으로 라이브관과 중계관을 예매하면 된다. 예매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따로 부여된다.


츄잉챗 중계관 예매오픈은 6일 10시부터이다.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중계관 예매관객 중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인증을 통해 배우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며, 카카오TV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롯데시네마 전용 예매권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있다.


한편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알바생이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블랙코미디 영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