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국내 도입 시급한 '세포라' 알짜템 화장품 7가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글로벌 시대라 하지만 아직 국내에 도입되지 않은 해외 브랜드도 많다.


국내 소비자들은 품질이 확인됐지만 정식 수입되지 않은 제품들을 구하기 위해 직구를 하거나 해외 여행 때 해당 제품들을 구입하곤 한다.


특히 해외에서 구입하는 것과 가격 차이가 크게 나는 화장품의 경우 목록을 만들어 구입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린다.


이중 최근 뷰티 피플들 사이에서 워너비로 떠오르는 것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자 유통회사인 '세포라' 화장품이다.


해외에서밖에 볼 수 없어 국내 도입이 시급한 세포라의 '알짜템' 7종을 공개한다.


1. 세포라 '콜렉션 로그 밤'-12.5달러


인사이트세포라


'로그 밤'은 한 개에 우리 돈으로 2만원이 되지 않는 저렴한 금액으로 최고 품질의 립스틱을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갑'으로 불린다.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지속력까지 뛰어나 겨울철 트기 쉬운 입술에 특효약이라는 평이다.


2. 세포라 '드라이 클린 브러시 클렌저'- $14


인사이트세포라


세포라에서만 구입 할 수 있는 부러시 클렌저는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비누와 고무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물 묻힌 브러시를 비누에 묻히고 고무 패드에 돌리며 화장품 성분을 분리시킨다. 이후 헹구기만 하면 세척을 말끔하게 끝낼 수 있다.


3. 투 페이스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3


인사이트세포라


물방울이 송골송골 맺혀있는 것 같은 포장에서도 모든 물을 튕겨낼 것 같은 워터프루프 면모를 느낄 수 있다.


덧바르지 않아도 지속력 높고 독보적인 컬링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4. 바이트 '립스틱 세트'- $25


인사이트세포라


'먹어도 되는 립스틱'을 추구하는 바이트의 목표는 천연재료를 최대한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바이트의 립스틱은 90%를 천연재료로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5. 스매시 박스 '프라이머'- $36


인사이트세포라


허전한 모공 속을 꼭꼭 채워주는 스매시 박스 프라이머는 굴곡없는 피부를 완성하는 일등 공신이다.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촉촉한 꿀피부 표현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6. 투페이스드 '스위트 피치 아이쉐도우 콜렉션 팔레트'- $49


인사이트세포라


총 18가지 색이 담긴 콜렉션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사계절 눈 화장은 고민하지 않아도 좋다.


은은한 아이보리, 피치부터 강력한 퍼플과 블랙까지 포함되어 있고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로 꿈같은 색을 연출할 수 있다.


7. 글램글로우 '슈퍼머드 클랜징 트리트먼트'- $69


인사이트세포라


생유칼립투스 잎 성분이 피지와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피부를 진정시켜 모공과 피부 트러블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많이 사용해 국내에서 특히 유명하다.


'화장품 덕후'들 사이서 예쁘다고 난리난 '2017 MAC 홀리데이 컬렉션''2017 맥(M.A.C) 홀리데이 컬렉션'의 화려한 비주얼이 공개돼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