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개봉 2주나 앞당긴 '메이즈 러너3' 오는 2018년 1월 26일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전 세계적으로 흥행하며 팬층을 두터이 한 '메이즈 러너' 시리즈의 마지막인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가 내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


6일 영화 배급사 '20세기폭스'에 따르면,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2018년 1월 26일 정식 개봉한다.


이는 오는 2018년 2월 9일이었던 원래 개봉예정일에서 2주가량 앞당긴 것이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주인공 토마스를 비롯한 '러너'들이 이전에 끌려간 동료 민호를 되찾기 위해 그들이 탈출했던 조직 '위키드'에 다시 자발적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돌아간 '위키드'에서는 소년들을 의문에 실험 속에 몰아넣었던 악의 존재가 차츰 드러나며 퍼즐이 맞춰지고, 삭제됐던 주인공 토마스의 기억이 완전히 돌아오면서 예상치 못한 결말을 향해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다.


주인공 '토마스' 역의 딜런 오브라이언과 더불어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 카야 스코델라리오 등 전편에서 활약한 주연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해 팬들의 호응을 한 층 더 불러일으켰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에 개봉하는 '데스 큐어'에서는 과거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 등장했었던 미로(메이즈)와 도시사막(스코치)이 모두 배경으로 재등장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또 눈을 뗄 수 없는 각종 블록버스터급 추격·액션신을 담았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압도적인 스케일이 예상돼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쉴 틈 없는 스릴과 액션, 추리 드라마까지 선사하며 높은 인기를 끈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3편인 이번 '데스 큐어'가 영화 시리즈의 마지막이라 알려졌다.


다만 원작인 소설 '메이즈 러너' 시리즈는 지금도 계속해서 연재 중이므로, 이대로 '메이즈 러너'를 보내기 아쉽다거나 영화만으로 내용이 이해가 잘 가지 않는다면 소설을 찾아 읽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YouTube 'FoxMoviesKR'


개봉 2주 앞당긴 '메이즈 러너3'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영상)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메이즈 러너3' 한국어판 예고편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