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급성 백혈병' 노을이 최성원, '응답하라' PD 새 드라마로 돌아온다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급성 백혈병'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최성원이 '응답하라' PD 새 드라마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젠스타즈 측 관계자는 배우 최성원이 신원호 PD 새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특별 출연 개념이지 정식 출연은 아니다"며 "현재 '슬기로운 감빵생활' 1회분 촬영을 마쳤고 앞으로 2~3회 정도 출연 계획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속사에 들어오기 전 이미 신원호 PD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특별 출연을 논의한 상태였다"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


앞서 최성원은 지난해 JTBC '마녀보감' 촬영 초반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1년여간 치료를 받은 바 있다.


최성원은 완치 판정을 받았지만 정기적으로 병원을 다니는 등 몸 컨디션을 확인하고 있고 무리가 없는 선에서 연기활동을 병행할 방침이다.


한편 '응답할' 시리즈 신원호 PD가 새롭게 메가폰을 잡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다.


박해수, 정경호, 이규형, 최무성, 김성철, 정웅인, 성동일, 유재명 등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응답하라 1988'


'급성 백혈병' 최성원 "저 치료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급성 백혈병으로 투병 중에 있다가 치료를 끝마친 배우 최성원이 연극으로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