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아내 추자현 '임신 소식'에 기뻐 어쩔 줄 모르는 '우블리' 우효광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아내 추자현의 임신 소식에 '우블리' 우효광이 기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우효광은 자신이 아빠가 된다는 사실이 도저히 믿기지 않는지 감격하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


3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아내 추자현의 임신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우효광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아내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원래 만나서 얘기하려고 한건데"라며 임신한 사실을 전했다.


결혼 6개월만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에 우효광은 유창한 한국어로 "진짜?!"라고 물으며 소리를 지르는 등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 기뻐 날뛰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우효광은 이내 뜨거워진 두 눈가를 손으로 가리며 눈물을 훔쳤고 이 모습을 영상 통화로 지켜보던 아내 추자현 역시 눈물을 흘렸다.


아내 추자현 임신 소식을 알게된 우효광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고맙고, 사랑해♥ 추자현"이라는 글과 함께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96년 SBS '성장 느낌 18세'로 데뷔한 추자현은 이후 중국으로 진출해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추자현은 지난 4월 지금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가 결혼했으며 현재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출연 중이며 남편 우효광은 '우블리'라는 별명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 두 부부의 감격스러운 임신 소식은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YouTube 'SBSNOW'


"추자현 엄마된다"…우효광과 결혼 6개월만에 첫 아이 임신우효광과 달콤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추자현이 최근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