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만화 찢고 나온 '싱크로율 100%' 영화 '치즈인더트랩' 2018년 3월 개봉

인사이트(좌)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우) 웹툰 '치즈인더트랩'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외모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실사판 영화가 내년 3월 개봉한다.


2일 영화 업계 관계자 등에 따르면 배우 박해진, 오연서 주연의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편집 작업을 완료 지었다.


해당 관계자는 현재 내부적으로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 일정을 오는 2018년 3월쯤으로 잠정 확정 지은 상태라고 밝혔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7년만에 마침표를 찍은 장수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인사이트웹툰 '치즈인더트랩'


웹툰 작가 순끼가 연재한 웹툰 '치즈인더트랩'은 지난해 1월 박해진, 김고은 주연의 tvN 드라마로 제작돼 방영되기도 했다.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은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 홍설과 선배 유정, 백인호 등 '88만원 세대' 고민과 사랑을 그리며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드라마와 달리 원작 속 캐릭터 외모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일명 '만화 찢고 나온 역대급 싱크로율'로 내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극중에서 외모부터 학벌까지 빠질게 하나도 없는 '완벽 스펙남' 유정 역에는 싱크로율 100% 완벽한 배우 박해진이 맡았다.


인사이트(좌) bnt, (우) SBS '바보 엄마'


또 유정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 보는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에는 배우 오연서가 맡아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외 거침없고 솔직한 백인호 역에는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만만치 않은 성격의 소유자 백인하 역에는 유인영이 캐스팅 됐다.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 관계자는 인사이트와의 통화에서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은 내년 상반기 예정으로 진행 중에 있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면서 "영화 홍보 일정 또한 배급사를 통해 일정을 정리 중에 있다"며 "정확한 개봉 날짜는 현재로서 미정"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좌) 연합뉴스, (우) 빅이슈


한편 영화 '치즈인더트랩' 주인공 배우 박해진은 오는 12월부터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 PD가 메가폰을 잡아 내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사자' 촬영에 들어간다.


박해진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쌍둥이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추리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탁월한 감각과 연출력을 보여준 장태유 PD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사자'는 기존 한국 드라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이야기 구조와 묵직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국 드라마사에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되는 박해진 주연의 드라마 '사자'는 내년초까지 촬영을 마무리한 후 내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스튜디오태유


'외모 싱크로율 100%' 내년 개봉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라인업 8만화 찢고 나온 외모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작가 순끼의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 실사판 영화가 내년 상반기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