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베이비 페이스'라 잘 모르지만 사실 '180cm' 넘는 모델핏 남자 스타 10인

인사이트배우 양세종 / Instagram 'yang.sejong'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귀여운 외모라 인지하지 못했지만, 모델을 능가하는 반전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이 있다.


이들은 베이비 페이스에 모델 못지않은 피지컬로 꼭 끌어안고 싶은 '대형견'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순수해 보이는 외모로 여심을 설레게 하면서도 듬직하게 날 지켜줄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소년미 넘치는 외모와는 다르게 성숙한 피지컬을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남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1. 양세종 - 182cm


인사이트Instagram 'yang.sejong'


양세종은 최근 SBS '사랑의 온도'에서 '연하남'의 매력을 유감없이 과시해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장본인이다.


무쌍커풀에 순둥순둥한 얼굴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그는 182cm라는 우월한 키를 소유했다.


2. 워너원 강다니엘 - 180cm


인사이트Twitter 'kangdaniel_wanna1'


귀여운 강아지상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강다니엘은 180cm의 키에 무려 107cm라는 어마어마한 다리 길이를 자랑한다.


또한 그는 어깨너비 60cm에 초콜릿 복근까지 뽐내 완벽한 '베이글남의 정석'으로 꼽힌다.


3. 엑소 찬열 - 185c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185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찬열은 웬만한 모델 못지않은 피지컬을 자랑한다.


아이돌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하는 그는 비교적 작은 얼굴 크기를 자랑해 우월한 비율이 더욱 돋보인다.


4. 유선호 - 180c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올해 중학교 3학년인 유선호는 귀엽고 풋풋한 소년미가 풍기는 미모를 자랑한다.


하지만 학생같은 외모와는 달리 180cm의 키에 완벽한 8등신 기럭지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5. 블락비 피오 - 181cm


인사이트Twitter 'pyocharliecom'


장난꾸러기 소년 이미지가 강한 피오는 남동생 같은 매력으로 누나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그는 181cm라는 큰 키가 돋보이도록 센스 있게 스타일링을 하곤 한다.


6. 비투비 육성재 - 180c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얼굴 천재'라 불리는 육성재는 소년미를 풍기는 훈훈한 외모로 유명하다.


180cm의 훤칠한 키를 소유한 그는 최근 근육도 키워 진한 남성미를 어필하고 있다.


7. 박보검 - 182cm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언제나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해 지켜주고 싶게 만드는 배우 박보검도 실제로 보면 매우 크다.


키가 182cm이지만, 유독 작은 얼굴과 순수함이 넘쳐 보이는 그의 외모가 우월한 신체 사이즈를 묻히게 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8. 샤이니 민호 - 184cm


인사이트ANDEW


민호는 우월한 비주얼과 함께 압도적인 비율을 자랑하기로 유명하다.


184cm의 키에 엄청나게 작은 얼굴 크기가 한몫 해 '비율 깡패'로 불린다.


9. 위너 이승훈 - 181cm


인사이트Instagram 'maetamong'


귀여운 눈웃음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행동들로 팀 내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이승훈은 큰 키와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한다.


그는 181cm라는 큰 키를 살리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아이돌계의 '사복 패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10. 워너원 라이관린 - 181cm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키가 181cm인 라이관린은 다리 길이만 무려 112cm인 '롱다리' 소유자다.


청춘만화의 주인공 같은 준수한 외모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친 라이관린은 우월한 피지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남다른 '피지컬'로 모델 제의받을 것 같은 아이돌 10인음악방송 무대를 런웨이로 만들어 버리는 남다른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하루 '삼시오끼' 먹고 키 쑥쑥 자란 올해 '중3' 유선호 기럭지 수준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연습생 유선호의 완벽에 가까운 기럭지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