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내일(1일) 광화문광장서 방탄·엑소 출연 K-Pop 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내일(1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엑소를 함께 볼 수 있는 K-Pop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11월 1일 '평창 문화올림픽 G-100 성화봉송 축하 K-Pop 콘서트'가 오후 6시부터 120분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다.


해당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며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와 서울시, 강원도, 경기도가 후원한다.


또 평창올림픽 주관 방송사인 SBS를 통해 총 3부로 생중계된다.


인사이트YouTube 'TWICE JAPAN OFFICIAL'


1부에서는 '다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양희은, MFBTY(타이거 JK·윤미래·비지), 트랜스픽션이 무대를 꾸민다.


2부에서는 '평창올림픽은 평화올림픽'을 주제로 성화 도착 및 점화 장소인 인천 송도를 연결해 성화봉송의 현장과 올림픽 홍보대사 빅뱅 태양의 공연을 이원생중계한다. 


아울러 워너원이 알려주는 '평창올림픽을 즐기는 방법' 영상도 상영될 예정이다.


3부 'K-Pop 한류스타가 응원하는 평창올림픽'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비투비, 트와이스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인사이트SM 엔터테인먼트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해당 콘서트는 앞서 27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석이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때문에 오늘 31일 오후 6시 멜론티켓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무료 티켓 일부를 추가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콘서트 당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광화문에서 교보문고까지 양방향으로 교통이 전면 통제된다.


이번주 수요일(1일) 광화문 광장서 '엑소·방탄·트와이스' 콘서트 열린다다가오는 1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역대급 콘서트가 열린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