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암 투병 중인 남친' 살뜰히 보살피는 '천사' 신민아의 근황 사진 11장

인사이트마더컴퍼니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 신민아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소속사 마더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신민아의 캐논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민아는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층 더 아름다워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신민아는 촬영 내내 특유의 사랑스러운 웃음을 발산해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더컴퍼니


사진 속 신민아는 사랑스러운 미모뿐만 아니라 늘씬한 기럭지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민아는 천사같이 아름다운 비주얼만큼이나 속 깊고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


최근 연예계에 따르면 신민아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함과 동시에 힘든 투병 생활을 보내고 있는 남자친구 김우빈을 간호하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5월 비인두암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채 현재 치료에 매진하고 있다.


신민아는 김우빈이 치료를 받으러 병원에 갈 때마다 동행하는 등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남자친구 옆을 변함없이 지켜주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마더컴퍼니


암 투병 중인 남자친구 옆에서 간호 중인 천사 여배우암 투병 중인 남자친구 김우빈의 옆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천사' 배우 신민아의 아름다운 마음씨가 눈길을 끈다.


식당서 단둘이 달달한 데이트 즐기는 신민아♥김우빈한국을 관광하던 한 태국팬이 포착한 신민아와 김우빈 커플의 달달한 데이트 사진이 관심을 끌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