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금손' 팬들이 만든 송혜교♥송중기 커플 가상 웨딩 화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송혜교, 송중기의 결혼식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팬들이 만든 '송송 커플'의 가상 웨딩 사진이 눈길을 끈다.


오는 31일 오후 4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배우 송혜교, 송중기의 결혼식이 열릴 예정이다.


두 톱스타의 결혼식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오면서 지난 9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촬영한 이들의 웨딩 화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웨딩 화보는 공개용이 아닌 개인 소장용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송송 커플'의 팬들이 직접 만든 가상 웨딩 화보 사진들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들은 한국 팬들은 물론 중국 등 아시아 각지의 팬들이 제작한 것으로 추정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모습부터 한복까지 다양한 결혼식 의상을 입고 있는 '송송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Twitter '_mulyani'


비록 합성사진이지만, 진짜 웨딩 화보 못지않게 아름다운 '송송 커플'의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진짜 웨딩 화보도 궁금하다", "합성이지만 너무 아름답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의 축하와 사랑이 담긴 이들의 가상 웨딩 화보들은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mulyani'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mulyani'


송혜교♥송중기 결혼식서 박보검 피아노치고 유아인 편지 읽는다배우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에 절친 톱스타들이 총출동한다는 소식이 들려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