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내일(31일) 결혼 앞둔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달달한 일상 모습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kyo1122'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송송커플'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이 하루 성큼 다가온 가운데, 이들의 알콩달콩한 일상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4월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 대위님이 인스타 안 하는 관계로 제가 폭풍 업데이트"라는 코멘트와 함께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역대급으로 화제를 불러온 김은숙 작가의 KBS 2TV '태양의 후예'가 한창 방영 중이었다.


'태양의 후예'에서 주연을 맡은 송혜교와 송중기는 남다른 케미를 뽐내 '송송커플'라는 별명을 얻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yo1122'


이때 송혜교와 송중기는 앞서 불거졌던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은 상태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편안한 차림의 송혜교·송중기 커플은 옆자리에 앉아 같은 포즈를 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 눈을 마주치며 주먹을 맞부딪치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분위기를 풍긴다.


두 사람의 달달한 일상을 느낄 수 있는 해당 사진들을 본 누리꾼들은 "우월한 커플", "잘 어울린다" 등 훈훈한 호응을 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kyo1122'


한편 송혜교·송중기 커플은 앞서 예고했던 대로 오는 31일 오후 4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이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되며, 특별한 주례없이 사회와 축가로만 이뤄질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을 끝마친 두 사람은 유럽으로 신혼 여행을 떠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태원에 100억원을 호가하는 대저택을 마련한 것으로 전해져 김태희, 비 부부와 이웃사촌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yo1122'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송혜교♥송중기, 이태원 '100억짜리' 주택 매입…김태희-비 부부와 이웃된다오는 31일 결혼식을 앞둔 '송송커플'이 이태원에 100억원짜리 집을 구입해 김태희, 비 부부와 이웃사촌이 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