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Mnet '고등래퍼' 시즌2 내년 초에 방송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boppang'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방송 당시 엄청난 화제성을 낳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던 Mnet '고등래퍼' 시즌2가 내년에 돌아온다.


26일 Mnet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 고교 랩 대항전 Mnet '고등래퍼' 시즌2가 내년에 방송한다고 공식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겨울방학 시점에 맞물려 '고등래퍼' 시즌2 참가자 지원을 받을 예정이며 방송은 내년 겨울쯤 전파를 탈 것으로 보인다.


현재 '고등래퍼'를 연출한 고익조CP가 Mnet을 떠나 YG엔터테인먼트로 가면서 다른 적임자가 맡아 연출할 예정인 것으로 내부 논의 중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Mnet '고등래퍼'는 고교 래퍼 서바이벌로 청소년들의 거침없는 이야기를 담은 국내 최초 고교 랩 대항전이다.


지난 첫번째 시즌에서는 정준하와 하하가 MC를 맡았으며 양동근과 스윙스, 매드클라운, 제시, 기리보이, 딥플로우, 서출구가 심사위원을 맡았다.


프로그램 중간에 논란이 일기도 했었지만 평균 1%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장안의 화제를 불러 모았고 양홍원이 시즌1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Ment 측 한 관계자는 "'고등래퍼' 시즌2가 상반기 방송 준비 중에 있다"며 "현재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고등래퍼' 우승 양홍원…이변은 없었다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던 양홍원이 고등래퍼 우승을 차지했다.


'고등래퍼' 끝났어도 눈 여겨봐야 할 '힙합 유망주' 13인우리나라 힙합 발전 가능성을 가늠케 해주는 '고등래퍼' 속 힙합 유망주 13인을 꼽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