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설빙,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한 전국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인사이트설빙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하반기를 맞이하여 마련한 가맹점 동반성장을 위한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25일 설빙은 가맹점들의 경쟁력 강화와 하반기 전략을 고지하기 위해 동반성장 세미나를 개최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판매 활성화 전략, 하반기 메뉴 전략, 원가 관리 방안 등 점주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부분에 대해 본사 임원들이 자세히 설명했다.


또 점주들의 궁금증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건의 사항을 본사에 전달하는 점주와 본사 간의 대화 시간이 진행됐다.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가맹점 동반성장을 위한 세미나는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을 순회하며 설빙 가맹점주와의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설빙


세미나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매장 운영에 있어 필요한 정보와 점포 매출 활성화 방안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점주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실제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한 점주는 "본사 임원단이 직접 찾아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참석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설빙은 앞으로도 가맹점포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서로간 대화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설빙 관계자는 "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언제나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과 상생에 앞장서겠다"며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거듭 강조했다.


드디어 출시된 구슬양 '2배'라는 신상 '초코바나나 구슬설빙' (사진)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은 달콤한 바나나와 진한 초콜릿이 만난 '초코바나나 구슬설빙'이 드디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