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반신 마비' 투병 이겨낸 뒤 갈수록 아름다워진 장재인 (사진 7장)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반신 마비' 투병을 이겨낸 가수 장재인이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외모를 뽐내고 있다.


최근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 소식을 전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 장재인은 흑발에 레드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한 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재인은 과거에 비해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 선과 세련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cecikorea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과거 통통했던 볼살은 싹 사라져 흔적조차 찾을 수 없다.


장재인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 2'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으며 가수로 정식 데뷔까지 하게 됐다.


하지만 장재인은 2013년 3월 왼쪽 몸에 마비가 와 '근긴장이상증' 진단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한 채 2년여간의 긴 투병 생활을 해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이후 건강을 회복한 장재인은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그녀는 이전과 달라진 외모뿐만 아니라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한층 더 아름다워진 외모와 함께 건강을 되찾은 장재인의 향후 음악 활동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인사이트MBC '듀엣가요제'


인사이트제니스글로벌


'반신마비' 투병 이겨낸 장재인,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투병생활로 활동을 중단했던 장재인이 오는 13일 신곡 '까르망'을 발표한다.


'반신마비' 투병 이겨낸 장재인 "평생 안고 가야 하는 병" (영상)활동 도중 '반신마비' 증상이 갑자기 찾아와 투병한 사실을 고백했던 가수 장재인이 '근기장이상증'을 언급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