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5일(목)

오늘(22일) 홍대서 헤이즈 감성 돋는 '공짜' 라이브 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YouTube 'only zzicduck'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일요일인 22일 오후 8시 홍대에 가면 헤이즈의 감성 돋는 라이브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2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날 홍대 길거리에서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헤이즈와 함께하는 '야(夜)행성 버스킹'이 개최된다.


'야행성 버스킹' 공연은 선선한 가을밤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홍대 야외 길거리에서 진행되며, 헤이즈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홍대를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헤이즈 뿐만 아니라 인디밴드의 무대도 더해져 더욱 풍성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인사이트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다음달인 11월 4일에는 홍대에 이어 부산 광안리에서도 헤이즈의 '야행성 버스킹'이 이어진다.


방송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헤이즈의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헤이즈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직접 만든 가을밤 여행 테마송인 '야행송'을 발표했다.


해당 음원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음악이 함께하는 헤이즈의 '야행성 버스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한국관광공사


라이브 도중 무대 화면에 잡힌 남성팬 보고 웃음 '빵' 터진 헤이즈 (영상)가수 헤이즈가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던 중 무대 설치된 화면을 보고 그만 웃음을 빵 터뜨려 노래 박자를 놓치는 일이 벌어졌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