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현실 형제 똑같다" 웹툰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1회부터 터졌다!

인사이트콬TV Youtube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인기 웹툰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가 실사판 웹드라마로 공개돼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20일 모바일 방송국 와이낫미디어는 네이버 웹툰과 함께 GIMS 작가가 연재한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를 웹드라마로 소개했다.


웹툰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오형평)'는 잘생긴 형제의 일상을 시크하고 위트있는 개그 코드로 담아낸 작품으로 지난 8월 완결돼 연재가 끝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콬TV Youtube


콬TV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공개된 에피소드 1화 '우애' 편에는 좌충우돌 천방지축 두 형제의 코믹한 일상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공개된 직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첫 회는 페이스북에 공개된 이후 좋아요 1만1000여건, 댓글 2000여건을 기록하면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싱크 100%' 캐스팅도 인기에 한 몫했다. 


형 이윤 역에는 스티브, 동생 이상 역에는 김민규, 여자 주인공 희비 역에는 김다예가 각각 캐스팅돼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콬TV Youtube


조각 같은 외모로 최근 여심을 흔들고 있는 스티브가 형 이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배우 김민규가 동생 이상으로 못말리는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길에서 예쁜 여성을 보고 '작업'을 거는 형 이윤(스티브)를 발견하고 질투심(?)에 훼방을 놓는 이상(김민규)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특히 GIMS 작가의 동명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웹드라마 '오형평'은 에피소드 형식의 웹툰과 달리 스토리물로 각색돼 그려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와이낫미디어


원작 웹툰에는 없는 새로운 여자 캐릭터 희비 역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웹툰 원작 GIMS 작가는 "웹툰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 장르 추가로 웹드라마가 또 다른 매력과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웹드라마 오형평은 콬TV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콬TV Youtube


'연애 7년차' 현실 그려 공감 얻은 '이번 생은' 김민석♥김가은 '커플 싸움' (영상)'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민석, 김가은이 현실에 있을 법한 커플들의 흔한 다툼으로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한몸에 사고 있다.